목,어깨,허리, 고관절이 아파서

건강관리

아름피부샵에 대해 알아주시는 코너입니다.

체험담만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내용은 없다고 생각하여 체험담을 통해 우리 가게의 특징을 알려드립니다.

50대후반 노인복지관 경영

지인소개로 내방

항상 목 어깨가 아파서 자주 한의원을 다녔지만 개선되지 않아 소개로 오셨다.

관리 내용

일주일 간격으로 체액순환개선관리를 3개월간 받고 좋아지면서 형제들은 물론 지인까지 20명 이상 소개해주셨다.

그중에는 신부님도 계신다

이후 월 1, 2회씩 체액관리+토탈케어를 병행하여 관리를 유지하고 계신다.

본인의 감상

사업을 시작하면서 피로도 쌓이고 밤에도 자주 깨어 목, 어깨가 항상 무거웠는데 지인 소개로 관리를 받아보니 막힌 곳이 뚫린것처럼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들은 물론 지인들에게 꾸준히 홍보를 해주었습니다.

이 분은 지인의 소개로 오셔서 원장의 남편인 또 다른 원장으로부터 처음 겪는 관리 기술을 받으면서 자신의 몸의 나쁜 부분을 다 아는 것처럼 정확하게 찾아내 관리해 나가는 것에 놀라셨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주기로 노력하고 내원해 주신 덕분에 점점 몸이 개선되어 갔습니다.

당시에는 본인의 노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집에서 직접 하는 운동지도도 하면서(특히 걷기), 그 운동을 본인이 하는 것을 전제로 관리내용을 조립했기 때문에 관리효과+본인의 노력=자연치유력 발현이라는 방정식으로 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본인이 자신의 책임을 다하면서 관리도 잘 받고 개선해 나간 모범적인 예였습니다.

당시에는 그냥 관리를 받고 좋아질 뿐만 아니라 예방의 중요성을 몸에 익히고 좋아진 후에도 계속 스스로 건강관리를 해 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관리하기 전에 ‘체액순환개선관리는 본인도 운동의 노력을 하게 됩니다.’라고 말했고 본인도 ‘알겠습니다.하겠습니다.”라고 약속하고 시작했습니다.그런데 절반 이상인 분들 많을 때는 80%가 운동을 안 하셨어요.운동했는지 확인하는 것도 서로 스트레스가 되는 상황이었어요.그래서 현재는 예방을 알리는 것에 연연하지 않고 본인의 노력 없이도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관리 프로그램을 변경해 나가고 있습니다.

상기의 내용은 개인의 관리이고 개인의 소감이며 효과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상주 피부관리 아름피부샵

경상북도 상주시 동수로76
(서문동60-6번지 1층)

010-6618-0125